Search
Open menu
Search
게임게시판 > 퍼즐 500피스 신작 퍼즐은 못참지이 (피스컬렉션 : 물빛)
  • 2022-08-04 18:58:31

  • 6

  • 98

Lv.24 HBL




4시쯤 배송 받아서 호다닥 맞춰버리기! 켠왕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방학은 참 좋은 것..

이번 클레멘토니 신작 물빛 입니다ㅎㅎ 파랑 덕후 눈에는 신작 라인업 6가지 중에 확 눈에 띄더라구요?!

얼마전에 크.보.쉼 하다가 풍경 퍼즐은 역시 만만하지 않다는 걸 깨닫고 거리 두려 했는데.. 이것 보세요 이걸 어떻게 지나치나요ㅠㅠ

그래도 500피스라 무난하게 클리어 했네요 2시간 32분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스타라인 나오기 전까진 버텨야 겠어요.. 어느덧 남은 쿠폰 1장..ㄷㄷ


ps. 이거 분할하기가 참 애매하네요.. 가로 25피스에 세로 20피스ㅜㅜ
  • link
  • 신고하기

관련 보드게임

  • 관련 보드게임이 없습니다.
1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Lv.36 msygw
    • 2022-08-04 19:16:49

    예쁘네요~~
    • Lv.24 HBL
    • 2022-08-04 21:11:02

    역시 클레멘토니 입니다요 ㅎㅎ
    • Lv.25 윤보우
    • 2022-08-04 23:05:26

    500이니 가볍게 박살 !
    생각 나면 다시 맞추기!
    • Lv.24 HBL
    • 2022-08-05 09:03:27

    앗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래야 할까봐요 ㅋㅋㅋㅋ
    • Lv.7 밤비는응야옹
    • 2022-08-05 00:17:08

    오오옹...몽환적인것이 아주 예쁘네요.
    어찌나 빠르신지 HBL님 덕분에 신상퍼즐 완성작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Lv.24 HBL
    • 2022-08-05 09:04:15

    크게 어렵지 않아서 가능한듯해요ㅎㅎ 이번엔 500이라 더더욱 ㅋㅋㅋㅋ
    • 관리자 [GM]설감독
    • 2022-08-05 08:40:06

    전 이번 주말 하려고 오늘 사는데! 벌써 다 맞추셨다니..ㄷㄷ
    • Lv.24 HBL
    • 2022-08-05 09:05:36

    아? 오늘 사시면... 12000원 정도 아닌가요..? 또륵..ㅠㅠ
    • Lv.25 윤보우
    • 2022-08-05 09:15:30

    설감독님은 직원 할인이 있슴미다...
    • Lv.24 HBL
    • 2022-08-05 13:53:48

    앗 역시 직원..!
    • Lv.34 채소밭
    • 2022-08-05 10:29:14

    와 너무 예뻐요 영롱영롱... 그리고 댓글중에 500은 가볍게 박살내고 다시 맞춰도 된다는 말에 충격..ㅋㅋㅋㅋㅋㅋㅋ
    • Lv.24 HBL
    • 2022-08-05 13:56:22

    이쁘죠 ?! 이번 시리즈가 다 요런 느낌으로 나왔어요 ㅎㅎ
    주로 1000피스를 하다보니깐 500이 별거 아닌것 같아보이는 마법.. 퍼린이땐 500피스도 5시간씩 걸렸었는데 말이죠.. 하핳
    • Lv.45 유유아빠
    • 2022-08-07 23:20:57

    벌써 맞추셨군요. 저는 휴가 다녀와서 이제 택배를 확인 했네요.ㅎㅎㅎ
    점점 속도가 빨라지시는 것 같아요!!
    • Lv.24 HBL
    • 2022-08-08 15:53:02

    1000에 길들여져서 그런지 500은 호다닥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베스트게시물

  • [창작게시판] < 보드게임툰 3화 > 슈뢰딩거의 고양이
    • Lv.25

      올뺌씨

    • 23

    • 498

    • 2022-08-04

  • [창작게시판] [만화] 2인 보드게임 추천 1
    • Lv.34

      채소밭

    • 24

    • 445

    • 2022-08-05

  • [창작게시판] [만화] 메이지 나이트 - 2
    • Lv.11

      다소

    • 21

    • 518

    • 2022-07-30

  • [창작게시판] [만화] 디센트 암흑의 전설 5
    • Lv.34

      채소밭

    • 20

    • 350

    • 2022-08-01

  • [창작게시판] [만화] 디센트 암흑의 전설 4
    • Lv.34

      채소밭

    • 24

    • 522

    • 2022-07-26

  • [창작게시판] 네메시스를 친구들한테 알려주고 싶은 만화-2
    • Lv.11

      다소

    • 21

    • 377

    • 2022-07-09

  • [창작게시판] [만화] 지하실 아래... 용이 숨긴 보물
    • Lv.34

      채소밭

    • 22

    • 470

    • 2022-07-19

  • [창작게시판] [만화] 디센트 암흑의 전설 3
    • Lv.34

      채소밭

    • 28

    • 528

    • 2022-07-23

  • [창작게시판] 네메시스를 친구들한테 알려주고 싶은 만화-1
    • Lv.11

      다소

    • 22

    • 551

    • 2022-07-01

  • [창작게시판] [만화] 메이지 나이트 - 1
    • Lv.11

      다소

    • 29

    • 893

    • 2022-07-23

  • [창작게시판] 푸에르토리코 영입 만화
    • Lv.11

      다소

    • 26

    • 631

    • 2022-07-03

  • [자유게시판] 오를레앙 밀린김에 스티커 양면 기원 ㄱㄱㄱㄱ
    • Lv.34

      gear71

    • 33

    • 426

    • 2022-07-22

  • [창작게시판] [만화] 부부가 보드게임 덕후면 생기는 일
    • Lv.34

      채소밭

    • 25

    • 818

    • 2022-07-13

  • [창작게시판] [만화] 디센트 암흑의 전설 2
    • Lv.34

      채소밭

    • 25

    • 561

    • 2022-07-07

  • [창작게시판] [만화] 디센트 암흑의 전설 1
    • Lv.34

      채소밭

    • 24

    • 652

    • 2022-06-03

게임명 검색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