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커뮤니티 > 창작 게시판 [만화] 눈 떠보니 무인도 2
  • 2022-09-20 19:43:09

  • 29

  • 684

Lv.40 채소밭

눈 떠보니 무인도 1 보러가기





















































이거 그리면서 생각해보니까 애기들 수학 공부 게임으로 시키겠다고 만들었던 게임도 있었어요.



맵도 그리고 카드도 만들고 별 짓을 다 했었네요. 심지어 죄다 코팅하고 오리고 모서리 다듬기까지...
이거 가지고 몇 년을 놀았는데... 이젠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이제는 그냥 나와 있는 보드게임으로 놀아줍니다. 훌륭한 게임들이 넘 많아서 감사한 마음 뿐 ㅋㅋㅋ

아이들의 몰입감과 상상력이란 얼마나 훌륭한지 ㅎㅎ
게임 내에서 얻은 물건들을 대충 자른 종이에 글씨로 적어서 가지고 있게 했거든요.
어떤 아이가 자기 가방(인벤토리)에 주머니칼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다른 친구가 과일 따러 올라간다니까 '주머니칼' 적힌 종이를 진짜 칼 건네듯이 친구에게 전해주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웠는지!
아이들 상상력 따라가기가 벅찼었지만 재밌었던 기억입니다 ㅋㅋ
먹으라고 주는 고기도 죄다 애완동물로 키워버리는 어린 아가들...
나중엔 이름도 지어주더라고요.
고학년은 물론 짤없음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오랜만의 추억팔이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게임으로 또!
날씨가 급 쌀쌀해졌는데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요!

 
  • link
  • 신고하기

관련 보드게임

  • 관련 보드게임이 없습니다.
3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Lv.44 폭풍먼지
    • 2022-09-20 19:57:00

    기다렸습니다.
    훌륭한 마스터였군요!!!
    • Lv.40 채소밭
    • 2022-09-20 21:08:28

    기다려주셨다니! 기쁩니다. 감사해요!!^__^
    • 관리자 신나요
    • 2022-09-20 21:03:47

    진짜 뛰어난 마스터이시군요 ㅎㅎ
    사람의 상상력만큼 뛰어난 것은 없지만 보통 세상은 그런 상상력을 감당할 만큼 마음이 넓은 것 같지는 않아요.나이가 들수록 상상력이 줄어드는 건 사실 나이가 들어서가 아니라 그 상상력에 아무도 대답해주지 않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상상을 하라고 말해주는 선생님이 되어 주셨다니 정말 멋져요. ㅎㅎ
    • Lv.40 채소밭
    • 2022-09-20 21:09:22

    재가 한 게임에 훨씬 멋진 해석을 붙여주셨어요. 마음이 찡하고 더 뿌듯해지네요.ㅋㅋㅋ 아이들에게도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랄 뿐!! 감사합니다!
    • Lv.3 불주먹코코
    • 2022-09-20 21:28:17

    정말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을 제작한다면 참고할만한 요소가 많은거 같아요!!
    • Lv.40 채소밭
    • 2022-09-20 21:48:32

    오호! 감사합니다ㅎㅎ
    • Lv.49 상후니
    • 2022-09-20 22:09:09

    와 다른 게임도 있었군요ㅋㅋㅋ 진짜 좋은 선생님이시네요!! 저 게임은 RPG같은데 저것도 해보고 싶네요!!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6:59

    후후 열정맨이었던 것입니다...
    저거는 연산 연습하려고 만들었던 건데요 ㅋㅋㅋ
    300에 먼저 도착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1. 주사위 4개 (6-10까지 있는 주사위) 굴려서 더하기
    2. 나온 값만큼 앞으로 이동
    3. 도착한 자리의 색에 따라 행동 (빨간색은 몬스터, 노란색은 보물상자, 파란색은 순간이동 포탈..)
    ㅎㅎㅎ몬스터나 아이템 카드마다 죄다 연산을 넣어 놨었어요 ㅋㅋ
    예를들어 포션 마시면 10-3만큼 앞으로 간다 이런 식으로...
    그래도 몇년간 재밌게 했었네요 ㅋㅋㅋ
    • Lv.12 아삭아삭
    • 2022-09-20 22:30:14

    제가 초 3 때 만난 쌤 덕분에 보드게임 길을 걷게 되었는데
    그 쌤이랑은 좀 다른 방식으로 훌륭한 선생님이셨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재밌는 보드게임이 있으니 한 번 사봐라 해서 사봤는데
    그게 팬데믹 레거시 1 (ㅋㅋㅋㅋ 도대체 초 3한테 왜 그런 게임을)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7:25

    ㅋㅋㅋㅋㅋㅋ좋은 선생님이시네요. 초3에 그래서 펜레 1을 경험하면서 빠져드신 건가요? ㅎㅎㅎ
    • Lv.31 pizzicatoz
    • 2022-09-20 23:05:00

    아니.. 이거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진짜 저두 해보고 싶어집니다. 왤케 흥미진진한거죠? 이것이 GM의 힘?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7:55

    ㅋㅋㅋㅋ 어른들이 하면 어떤 양상이 펼쳐질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거의 섬을 정복하고 분양까지 하지 않을까...
    • Lv.40 king
    • 2022-09-21 06:56:02

    어디 한군데 미치면 뭐든지 할수 있죠

    역시 보드게이머는 대단해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8:13

    심지어 저 때는 보드게이머도 아니었는데...
    • Lv.17 숲아
    • 2022-09-21 07:12:20

    정말 흥미진진하네요. 아이들 반응이 재미있네요! 너무 귀여워요!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8:30

    감사합니다! 아이들 반응이 나이에 따라 다른 게 정말 귀여웠어요.ㅎㅎ
    • Lv.39 msygw
    • 2022-09-21 08:02:20

    굉장하네요!

    아이들에게도 큰 추억일거 같아요!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8:52

    그렇게 남아주면 좋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관리자 [GM]언테임드
    • 2022-09-21 08:13:07

    trpg 킹 채소밭 작가님...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9:06

    아직 trpg는 해보지도 못했는데 킹이 되다니...
    • Lv.11 검황
    • 2022-09-21 13:13:25

    토끼 풀어주는 아이들 생각하니까 귀엽네요 ㅋㅋ
    이거이거 진짜 신작으로 나와도 될 것 같은데요~ ㅎㅎ
    도전 해 보실렵니까?! ㅋㅋ
    • Lv.40 채소밭
    • 2022-09-21 17:59:52

    ㅋㅋㅋㅋㅋ 사 주시나요?! ㅋㅋㅋㅋㅋ
    • Lv.11 검황
    • 2022-09-22 21:40:14

    저는 살게요~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 Lv.13 DODAM
    • 2022-09-21 16:38:00

    진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저학년이랑 고학년의 플레이가 다른 게 귀엽네요 ㅎㅎ
    • Lv.40 채소밭
    • 2022-09-21 18:00:11

    어려서 기억을 얼마나 할런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아가들 반응이 귀엽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Lv.3 김라봉
    • 2022-09-21 19:46:34

    상상력은.. 최고의 그래픽카아드다..!!
    • Lv.40 채소밭
    • 2022-09-21 21:09:49

    맞아요! 하지만 갈수록 빈곤해지는 상상력 덕분에 아트워크가 멋질수록 맘이 혹하고…
    • Lv.26 다소
    • 2022-09-21 22:27:47

    채소님 같음 쌤 있었으면 공부 더 했을텐데..
    • Lv.40 채소밭
    • 2022-09-21 22:45:21

    어떤 공부를… 룰북 공부…?
    • Lv.18 큐리오
    • 2022-10-13 20:03:40

    마지막의 사진.. 장인의 숨결과 열정, 감동을 느껴봅니다. 넘나 멋진 보드게이머입니다.
    • Lv.40 채소밭
    • 2022-10-13 20:24:05

    감사합니다!! 열정은 넘쳤던 것 같아요ㅋㅋㅋ 지금 한다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할 자신이 없네요ㅋㅋㅋ
    • Lv.20 크로스21
    • 2022-11-02 13:01:11

    아이들이 게임으로 경험한걸 실제로 겪은것처럼 대화 나누는 부분에서는 뿌듯하기도 하고 재밌으셨겠어요 ㅎ
    • Lv.40 채소밭
    • 2022-11-02 13:23:49

    맞아요. 아이들 몰입은 어른들이랑 또 다르더라고요 ㅎㅎ 즐거웠어요!
    • Lv.34 카페라떼초코
    • 2022-12-09 17:15:28

    와우ㅎㅎ 패밀리게임 로빈슨 크루소오~!! 코보게 공모전 고고~!!
    • Lv.40 채소밭
    • 2022-12-10 01:02:46

    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게시물

  • [창작게시판] 네메시스를 친구들한테 알려주고 싶은 만화-3
    • Lv.26

      다소

    • 22

    • 542

    • 2022-07-17

  • [창작게시판] [만화] 보드게임 없는 사람
    • Lv.40

      채소밭

    • 27

    • 1262

    • 2022-10-20

  • [자유게시판]
    • Lv.1

      코리아보드게임즈

  • [창작게시판] [만화] 스페이스크루
    • Lv.40

      채소밭

    • 27

    • 1920

    • 2022-09-26

  • [리뷰 및 후기] 읽기만 해도 임페리얼 스팀 해본 것처럼 느껴지는 리뷰
    • Lv.30

      반다비

    • 28

    • 1893

    • 2022-09-30

  • [창작게시판] [단편]머핀타임
    • Lv.11

      좀비눈깔

    • 28

    • 1447

    • 2022-05-23

  • [창작게시판] [단편] 시네마코드
    • Lv.11

      좀비눈깔

    • 23

    • 902

    • 2022-05-26

  • [창작게시판] [만화] 세 자매 그게 뭔데?
    • Lv.13

      DODAM

    • 26

    • 1210

    • 2022-09-06

  • [창작게시판] [만화] 벚꽃이 내리는 시대에...
    • Lv.40

      채소밭

    • 22

    • 1756

    • 2022-08-21

  • [자유게시판] 루트 규칙 설명하는 팁
    • Lv.8

      2사분

    • 28

    • 1901

    • 2022-05-23

  • [자유게시판] 마이시티 사게 만드는 글
    • Lv.7

      누누

    • 21

    • 1314

    • 2022-05-10

  • [창작게시판] [만화] 벚꽃이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 2
    • Lv.40

      채소밭

    • 27

    • 1534

    • 2022-08-26

  • [자유게시판] 기원하면 이루어지는군요!
    • Lv.49

      상후니

    • 24

    • 1049

    • 2022-09-05

  • [창작게시판] [만화] 눈 떠보니 무인도 1
    • Lv.40

      채소밭

    • 26

    • 975

    • 2022-09-19

  • [창작게시판] [만화] 벚꽃이 내리는 시대에 결투를 1
    • Lv.40

      채소밭

    • 24

    • 1283

    • 2022-08-23

게임명 검색
Close My News